TOP

고객서비스헌장

우리는 고객 가치 실현과 고객 감동을 구현하는 최고의 행정서비스를
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첫째.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모든 교육과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인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둘째. 우리는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행정 정보는 신속히 제공하고, 제기하시는 민원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  • 셋째. 우리는 민원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민원을 근원적으로 줄여 나가겠습니다.
  • 넷째. 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  • 다섯째.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2010. 1. 11

경상북도환경연수원 임직원 일동